Home : Theme > 내용보기
골프, 스포츠 장갑의 신 패러다임 ‘핑거텐’ 빨아 쓰는 골프장갑, 합리적인 가격, 골퍼들에게 인기
(주)서일통상의 ‘핑거텐’골프장갑은 세탁이 가능한 골프장갑, 손과 하나 되는 골프장갑, 합리적인 가격의 골프장갑으로 이미 골퍼들 사이에서는 인기 브랜드이다.
오는 2019년은 해외 시장까지 사업 영역을 확대시켜 스포츠 장갑 분야에서 전세계 최고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주)서일통상의 기업 목표가 국내 시장을 기반으로 날개를 달 준비를 마쳤다.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를 이룬 (주)서일통상의 골프 장갑 브랜드 ‘핑거텐’ 만의 특별함을 만나보자.

'스포츠 장갑 분야에서 최고가 되겠다'는 (주)서일통상(대표 서대일)은 골프뿐 아니라 등산 및 전문 스포츠 분야의 장갑을 생산 판매하는 스포츠 장갑 전문회사다. 특히 (주)서일통상은 각 스포츠의 특성을 제대로 파악하고 꼭 필요한 보조 장비로써 없어서는 안 되는 기능성 장갑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많은 이용자들에게 인기다.
(주)서일통상의 올 한해는 그동안의 기반을 바탕으로 전 세계적으로 나아가는 도약의 해가 될 전망이다. 특히 기존 브랜드들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특,장점들을 제품에 적용하며 스포츠 용품 전문 브랜드로 한층 더 성장하는 한해가 되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업체측은 전한다.
항상 스포츠 장갑 분야에서 우리나라 최고가 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다는 서일통상의 기업 스토리 브랜드 스토리를 들어봤다.



골퍼들에게 인기 만점 ‘핑거텐’ 골프장갑
현재 골프장갑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주)서일통상은 2008년도 핑거텐(fingerten)브랜드를 등록하여 현재까지 꾸준한 성장을 이뤄왔다. 중국 청도 유산에서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해외 바이어 유치와 함께 수출까지 사업을 확대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주)서일통상 서대일 대표는 "(주)서일통상에서 개발한 미끄러지지 않고 그립감이 좋은 택끼(tacki) 약품을 장갑에 처리하여 핑거텐만의 특화된 스포츠 장갑을 제조 판매하게 됐다. 현재 매년 꾸준히 매출 성장을 달성하고 있으며 앞으로 스포츠 장갑 분야 1등 기업이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주)서일통상은 기존 피혁 수출입 및 제작, 개발 사업을 하며 골프장갑 분야로 사업을 확장시켰다. "골프장갑이라는 제품의 특성상 가죽의 품질과 기능이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고 생각했다. 수 십년간의 가죽활용노하우와 독자적인 특허 가죽원료를 도입하여 기존에 없었던 차별화된 골프장갑을 개발할 수 있었다."
누구보다 재료의 특징을 잘 알고 있던 그였기에 그는 골프장갑이 가질 수 있는 기능성을 최대한 살리면서 장갑 소재를 선택했다. 고퀄리티 산양피 장갑은 물론 물에 세탁이 가능한 골프장갑까지 실용성, 기능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이 탄생할 수 있었던 것도 이같은 서 대표의 노하우가 집약되었기 때문이다.
또한 한국인의 체형에 맞는 패턴을 개발해 제품 생산을 해 장갑과 손이 하나가 된 듯한 그립감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제품에 대한 자부심과 열정으로 최고의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서 대표는 “핑거텐 브랜드를 스포츠용 장갑 전문 브랜드로써 전세계 시장 석권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할 것”이라 밝혔다.




핑거텐 합성피 골프장갑
가격대비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합성피 골프장갑은 신개념 기능성 골프장갑으로 핑거텐의 신기술을 보여주는 제품이다.
장갑 바닥면에 오리지널 실리콘을 사용하여 미끄럼방지 및 뛰어난 압착력을 제공해 그립감을 높였다. 손등 부분은 RX-7 소재를 사용하여 적당한 신축 및 내구성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고탄력 통고무밴드를 사용하여 장갑의 뒤틀림을 방지하고 스윙과 어드레스 때 손목을 보호해준다. 움직임이 많은 손에 착용하는 제품인 만큼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 제작 돼 뛰어난 착용감을 실현시켰다.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도록 통기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세탁이 가능한 제품으로 위생적일 뿐 아니라 경제적인 면에서도 우수하다.

핑거텐 뉴합성피 골프장갑
핑거텐 뉴합성피 골프장갑은 가격대비 최고의 성능을 자랑한다. 스크린 골프 연습장에서 대여용으로 활용하기 쉽도록 손등 부분에 호수가 크게 적혀 있을 뿐 아니라 세탁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특수 소재를 사용하여 통기성과 착용감을 향상시켜 초극세사 원단에 핑거텐에서 특수 개발한 TACKI 약품을 처리해 미끄럼 없는 그립감을 제공한다.
고탄력 통고무밴드 사용으로 장갑의 뒤틀림을 방지하고 스윙과 어드레스 때 손목을 보호한다.



핑거텐 산양피 골프장갑
양가죽 제품보다 3~4배 질겨 오래도록 사용이 가능하다. 손가락을 곡선으로 제작하여 뛰어난 그립감을 제공한다. 손에 땀이 나거나 습기가 있으면 달라붙어 손과 장갑이 하나가 된 듯한 느낌을 받는다. 대부분의 골프장갑이 0.5mm의 얇기로 제작되지만 핑거텐 산양피 골프장갑은 0.3~0.4mm로 제작되어 그립감을 최상으로 끌어올렸다. 손목에 고탄력 통고무밴드를 사용하여 장갑의 뒤틀림을 방지하고 스윙과 어드레스 때 손목을 보호해 준다.
꼼꼼한 박음질과 자체 개발한 Lycra원료 사용으로 손의 활동성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켰다. 오랜 연구 끝에 개발된 특수 처리된 baby goat skin원료는 라운드 도중에 열과 땀이 발생하면 그립에 달라붙어 미끄러움을 방지하고 그립감을 향상시킨다.



핑거텐 반산양피 골프장갑
가성비 최고의 골프장갑이다. 손바닥 면에 특수 고급 실리콘 코팅을 해 미끄러움을 방지했다.
Lycra와 RX7 소재를 사용해 손에 땀과 열이 나면서 그립에 달라붙는 기능성 장갑이다. 꼼꼼한 박음질과 자체 개발한 Lycra원료 사용으로 손의 활동성을 높였으며 한국 사람의 체형에 맞게 제작됐다.